인물 소개

이민재

이민재

혜준 매니저, 39세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이다. 깐깐하다. 불의를 보면 잘 참는다. 자신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 일엔 나서지 않는다. 단 하나 예외가 혜준이었다. 혜준의 선함에 마음이 움직였다. 그러다 엮였다. 혜준에게 매니저 제의를 받는다.

원래 가정형편이 급격히 어려워져 대학을 다니다 중퇴하고 취직을 하게 됐다. 대학 때부터 모델 에이전시에서 통역을 해주는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이 세계에 발을 디딘다.

그러다 태수를 알게 되고, 태수 밑에서 모델 에이전시 홍보와 마케팅 일을 하게 된다.
이태수

이태수

모델 에이전시 대표

입심이 좋고, 임기응변이 좋다. 모델 개런티를 계속 떼어먹는다. 사리사욕을 채운다. 그러나 워낙 논리가 단단해서 들으면 묘하게 설득된다.
정지아

정지아

혜준 전 여친, 26세, 로스쿨

남의 이목을 중요시한다. 예쁘고 승부욕이 강하다. 아빠가 로펌을 운영하고 언니도 그 로펌에 근무하고 있다. 화려하게 살고 싶은 욕망을 갖고 있다. 혜준을 좋아하지만 혜준의 조건 때문에 헤어졌다.
최수빈

최수빈

정하의 샵 동기, 22세

짧게 봐도 무식하고 길게 봐도 무식하다. 생각이 곧 말로 나온다. 한 번 믿는 사람은 끝까지 믿는다. 부모님과 함께 살지만 독립하고 싶어서.
양무진

양무진

포토그래퍼, 진우회사 대표

인물 사진, 제품 사진, 사실 돈 되는 건 다 한다. 임기응변에 능하다. 사진이 계속 돈이 안 되면, 남자 아이돌이 돈이 된다는 데 아이돌을 키워볼까 한다.
진주

진주

정하의 샵 디자이너, 28세
원장

원장

정하의 샵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