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고유라 (여, 33세)

고유라 (여, 33세)
이혼소송 중인 진우의 두 번째 아내.

아이돌 걸그룹 출신의 알코올 중독자. 허영기 가득하고 불안정하고 충동적인 정신세계를 지닌 화려한 미인으로 진우가 이혼 후 방황하고 있을 시절에 우연히 모임에서 만나 순간적인 불꽃이 튀어 속전속결로 결혼했다.

그러나 애초에 공감대라곤 없이 충동적으로 이어진 커플이어서 그 후 1년의 결혼생활 동안은 끔찍한 불화의 연속이었다.

지금은 내연 관계인 매니저 영준의 충동질로 어마어마한 금액의 이혼소송을 제기한 상태. 진우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진우의 인생에 깊숙이 개입해 끝없는 갈등을 야기하는 여자.

마르꼬 한 (남, 22세)

마르꼬 한 (남, 22세)
프로그래머, 해커.

세주가 게임을 하다 채팅으로 알게 된 바르셀로나의 유학생. 마약과 폭력으로 얼룩진 유학생활 중에 세주가 기막힌 게임을 만들고 있다는 걸 알게 되자 세주를 바르셀로나로 불러 차형석과 연결시켜주는 등 어리숙한 세주에게 여러 도움을 준다. 처음에는 단지 조언만 했으나 게임을 실행해 보고는 이 프로젝트에 직접 끼어들게 된다.

노영준 (남, 45세)

노영준 (남, 45세)
유라의 매니저.

전형적인 양아치. 오래 전 유라의 애인이었으며 유라의 결혼 생활이 엉망이 되자 슬그머니 유라 앞에 나타나 진우를 상대로 거액의 이혼 소송을 걸도록 충동질 한다.

그러나 후에 다른 정황들을 알게 되고, 다른 방식으로 돈을 뜯어내기 위해 유라가 소송을 취하하고 당분간 진우 옆에 머물도록 꼬드긴다.
하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