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박선호 (남, 43세)

박선호 (남, 43세)
[제이원 홀딩스]의 경영전략 이사. 진우의 동료.

공평하고 침착하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 진우와 형석의 대학 선배이며 둘이 회사를 차린 이후에 경영 파트를 맡으며 뒤늦게 합류했다.

침착하고 논리적인 성격으로 두 사람이 갈등을 일으킬 때마다 조율하며 회사를 키웠는데, 형석이 일으킨 일종의 반란으로 회사가 반으로 쪼개질 때 진우의 편에 선다.

진우를 가장 잘 제어하고 케어하는 인물이나 진우가 사고를 당한 후부터 이성적인 판단을 못하고 독선적으로 경영하자 회사의 미래를 놓고 진우와 갈등 관계에 놓이게 된다.

서정훈 (남, 33세)

서정훈 (남, 33세)
진우의 비서.

서글서글하고 명랑쾌활한 성격으로 진우의 신경질과 변덕에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만의 페이스를 지키는, 뱃속 편한 마이웨이 스타일.

진우가 유일하게 긴장을 풀고 진심으로 편안하게 대하는, 진우의 오래된 충복.

술 좋아하고 사람 좋아하고 IT 회사에 다니지만 아날로그를 좋아하는 기계치로, 끝까지 진우의 옆에서 진우를 돕는다.

최양주 (남, 35세)

최양주 (남, 35세)
[제이원 홀딩스]의 R&D 센터 연구팀장. 공학박사.

전형적인 오타쿠 스타일의 게임 전문가. 컴퓨터에 살고 컴퓨터에 죽고 인생의 대부분을 컴퓨터 앞에서 보내왔다.

세주의 AR게임을 출시용으로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이끌게 되며 게임에 관한한 가장 디테일한 부분까지 파악하고 있어 진우의 브레인 역할을 한다.

컴퓨터 외의 모든 세상사에는 아이처럼 순진무구하며 늘 게임 속 캐릭터와 사랑에 빠진다.
하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