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차형석

차형석 (남, 39세)
IT 기업 [뉴워드] 대표. 공학박사.

진우의 친구이며 진우 회사의 공동창업자. 열정 넘치고 비전이 크고 지고는 못 참고 자존심 강한, 진우와 비슷한 성향으로 그래서 대학시절부터 누구보다 죽이 잘 맞는 친구였으나 그 비슷한 성향으로 인해 회사가 커지면서 첨예하게 대립하게 된다.

결국 세 싸움에서 진우에게 밀리면서 회사를 갈라 독립하게 되는데, 그 와중에 당시 우울증에 빠져있던 진우의 아내 수진을 유혹하게 된다. 사실 형석이 오래 전 대학 시절부터 진우의 여자친구였던 수진에게 마음을 두고 있었던 것을 몇몇은 알고 있었다. 그런 그가 수진과 결혼한 것이 뒤늦은 사랑의 깨달음인지 진우에 대한 뒤틀어진 복수심인지는 알 수 없다.

진우는 이혼 후에야 이미 친구와 아내가 배신 중이었다는 걸 알게 되고, 이때 두 사람은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너버렸고, 3년 후, 이번에는 그라나다에서 만나 한 천재 소년이 만든 AR 게임을 두고 경쟁하게 되는데..

이수진 (여, 36세)

이수진 (여, 36세)
진우의 전처. 현재는 차형석의 아내. 소아과 의사.

정갈하고 침착한 지성미가 돋보이는 타입으로 대학시절 진우의 저돌적인 매력에 빠져 결혼까지 골인했다.

하지만 너무 익숙하고 믿는 사이였던 게 도리어 문제였던 건지, 각자 일이 바빠지며 서서히 소원해진 관계는 진우의 지나치게 빠른 성공과 동시에 수진의 우울증을 불러왔다.

결국 진우와 이혼하고 형석과 재혼하는 과정에서 셋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어지고, 어렵게 시작된 수진의 새로운 인생은 남편의 갑작스런 비극으로 파국으로 치닫게 된다.

차병준 (남, 68세)

차병준 (남, 68세)
한국대학교 경영학과 석좌교수. 형석의 아버지.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명망 높은 지식인이며 성공한 교육자. 아들 형석과 진우가 무일푼으로 창업할 때 병준에게 찾아와 사업 아이템을 열심히 설명하며 투자를 부탁했다. 둘의 미래를 보고 흔쾌히 창업자금을 빌려준 혜안 덕택에 현재는 제이원에 상당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사회 의장이기도 하다.

권위적이며 냉철한 성격으로 형석이 진우에 반기를 들었을 때도 아들 편이 아닌 진우의 손을 들어줬다. 둘 사이를 갈라놓은 원인을 제공한 며느리에 대해서도 냉정하게 대해 형석과의 사이는 늘 좋지 않다.

그러나 아들에게 일어난 비극 앞에선 병준도 계속 공정할 수가 없었다. 이어지는 불행과 쏟아지는 루머 속에서 병준과 진우의 사이는 서서히 갈라지는데..

이수경 (여, 32세)

이수경 (여, 32세)
수진의 여동생. 플로리스트.

이혼 전까지는 진우와 친한 처제였으며, 그라나다에서 언니가 쓰러지자 자연스럽게 진우에게 연락해 의지한다. 수진과의 연을 계속 잇는 가교 역할을 한다.
하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