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유백

유백 (김지석)
아이돌그룹 ‘시리우스’ 리더,
가수 겸 배우, 나이 : ??

#키스장인 #프로의심러 #프로무관심러
#얼굴천재 #갓백 #국민멜로남 #만찢남
#세상_혼자_사는중 #그게바로톱스타의길
#내가제일잘나가 #던중갑자기유배 #유백이유배기



SNS 팔로워만 1,000만명. 세상에서 가장 화려할 것 같은 톱스타 유백! 17세 때, 4인조 아이돌 그룹 ‘시리우스’로 데뷔. 현재 배우와 가수를 병행하며 데뷔이후 단 한번도 톱의 자리에서 내려온 적이 없는 연기, 노래, 외모 등 모든 것이 완벽한 자타공인 톱스타 중의 톱스타!

얼굴천재! 만찢남! 키스장인! 국민멜로남! 키스하고 싶은 남자 1위! 그에게 붙은 수식어는 이루 말할 수 없이 많다. 하지만, 조물주가 유백이를 창조하면서 지나쳤던 부분은, 자존감과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의 소유자이며 하고 싶은 말은 자기 소신대로 꼭 핵직구로 날려줘야 직성이 풀린다는 것.

문제의 사고가 터졌던 시상식 날 팬들에게 말한 다소 과한(?) 소감이 이슈가 되면서 결국.. 유백은 고심하던 소속사 대표에 의해 문명과 벽을 쌓고 1980년대에 시간에 멈춰져 있는 듯한 ‘여즉도’ 라는 특별한 섬으로 유배를 가게 된다.

어떻게든 이곳을 벗어날 생각만 하던 차에 모든 게 구식이며 사사건건 시비를 걸고 말끝마다 “거시기~ 거시기~“ 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만 내뱉는, 촌스럽기 그지없는 섬 처녀 ‘오강순’을 만나게 된다. 하지만, 그녀와 함께 할수록 내 삶과는 정반대인 촌스러운 그녀를 보면 왜....내 심장이 뛸까요?
하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