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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보이지 않는 32개의 벽이 존재하는 가로 7칸, 세로 7칸의 정사각형 미로판이 있다.

    1. 보이지 않는 32개의 벽이 존재하는 가로 7칸, 세로 7칸의 정사각형 미로판이 있다.

  • 2. 두 플레이어는 게임 판의 양쪽 모서리에 있는 출발점에서 출발하게 되며 대각선에 있는 도착점까지의 최단거리는 같다.

    2. 두 플레이어는 게임 판의 양쪽 모서리에 있는 출발점에서 출발하게 되며 대각선에 있는 도착점까지의 최단거리는 같다.

  • 3. 게임이 시작되면 선 플레이어부터 출발점에서 이동을 시작하며 두 플레이어는 번갈아가며 3칸씩 이동한다. (3칸보다 적게 움직일 수 없다.)

    3. 게임이 시작되면 선 플레이어부터 출발점에서 이동을 시작하며 두 플레이어는 번갈아가며 3칸씩 이동한다. (3칸보다 적게 움직일 수 없다.)

  • 4. 가로, 세로 어느 방향이든 이동이 가능하지만 대각선으로는 이동할 수 없다.

    4. 가로, 세로 어느 방향이든 이동이 가능하지만 대각선으로는 이동할 수 없다.

  • 5. 만약 플레이어가 이동 중 가상의 벽을 지나가게 되면 이동에 실패해 그 즉시 출발점으로 돌아가게 되며 다음 턴은 출발점부터 다시 이동을 시작해야한다.

    5. 만약 플레이어가 이동 중 가상의 벽을 지나가게 되면 이동에 실패해 그 즉시 출발점으로 돌아가게 되며 다음 턴은 출발점부터 다시 이동을 시작해야한다.

  • 6. 게임 중 두 플레이어에게는 해당 턴에 이동칸수를 2배(6칸)로 늘려주는 더블찬스 기회가 각각 2번씩 주어진다.

    6. 게임 중 두 플레이어에게는 해당 턴에 이동칸수를 2배(6칸)로 늘려주는 더블찬스 기회가 각각 2번씩 주어진다.

  • 7. 이동을 진행하여 한 플레이어가 도착점에 먼저 도달하면 해당 플레이어의 승리로 게임이 종료된다.

    7. 이동을 진행하여 한 플레이어가 도착점에 먼저 도달하면 해당 플레이어의 승리로 게임이 종료된다.

※ 출발점과 선 플레이어는 데스매치에 지목당한 플레이어가 선택한다.
※ ‘가상의 벽이 보이는 미로’는 게임이 끝날때까지 플레이어들에게 공개되지 않는다.
즉, 플레이어들은 직접 이동을 통해 벽의 위치를 알아낸 뒤 그걸 기억해 도착점까지 가야한다.
※ 바닥에 무언가를 떨구거나 표시할 수 없다.
※ 상대방과 같은 칸에 있을 수 있다.
※ 더블찬스는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단, 더블 찬스를 사용했을 경우 반드시 6칸을 이동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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