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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들과 ‘게스트’들은 각기 다른 특수 능력을 가진 10개의 캐릭터를 이용해 30칸의 트랙위에서 레이스를 펼친다.

    1.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들과 ‘게스트’들은 각기 다른 특수 능력을 가진 10개의 캐릭터를 이용해 30칸의 트랙위에서 레이스를 펼친다.

  • 2.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 5명은 2개의 숫자가 적힌 추첨볼을 뽑아 게스트와 상의 하에 캐릭터 선택순서를 정한다. (추첨볼의 숫자는 1과10, 2와9, 3과8, 4와7, 5와6

    2.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 5명은 2개의 숫자가 적힌 추첨볼을 뽑아 게스트와 상의 하에 캐릭터 선택순서를 정한다. (추첨볼의 숫자는 1과10, 2와9, 3과8, 4와7, 5와6으로 구성되어 있다.)

  • 3. 캐릭터 순서가 정해지면 첫 번째 플레이어부터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한다.

    3. 캐릭터 순서가 정해지면 첫 번째 플레이어부터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한다.
  • 4. 플레이어들의 캐릭터 선택이 끝나면 이동에 사용될 이동카드를 받는다.

    4. 플레이어들의 캐릭터 선택이 끝나면 이동에 사용될 이동카드를 받는다.

  • 5. 이동카드는 1~4까지의 숫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신의 이동순서에 1장을 제출하여 해당 숫자만큼 이동한다.

    5. 이동카드는 1~4까지의 숫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신의 이동순서에 1장을 제출하여 해당 숫자만큼 이동한다.

  • 6. 이동카드는 사용 즉시 회수되며, 4장을 모두 사용하면 리셋 되어 다시 4장을 지급받는다.

    6. 이동카드는 사용 즉시 회수되며, 4장을 모두 사용하면 리셋 되어 다시 4장을 지급받는다.

  • 7. 레이스 이동 순서는 캐릭터에 미리 부여되어 있으며 1번 캐릭터 그래비티부터 순서대로 출발한다.

    7. 레이스 이동 순서는 캐릭터에 미리 부여되어 있으며 1번 캐릭터 그래비티부터 순서대로 출발한다.

  • 8. 이동카드와 각자 캐릭터의 특수 능력을 사용하여 레이스를 진행해 5, 6등 플레이어가 결승점을 통과하면 게임이 종료된다.

    8. 이동카드와 각자 캐릭터의 특수 능력을 사용하여 레이스를 진행해 5, 6등 플레이어가 결승점을 통과하면 게임이 종료된다.

  • 9. 게임 결과 5등과 6등은 우승자가 되며 생명의 징표를 1개씩 획득한다.

    9. 게임 결과 5등과 6등은 우승자가 되며 생명의 징표를 1개씩 획득한다.

  • 10. 만약 우승자가 게스트일 경우,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에게 생명의 징표를 양도할 수 있으며 우승자를 제외한 모든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들은 최하위자가 되어 우승자들이 탈

    10. 만약 우승자가 게스트일 경우,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에게 생명의 징표를 양도할 수 있으며 우승자를 제외한 모든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들은 최하위자가 되어 우승자들이 탈락후보를 결정한다.

  • 11. 결정된 탈락후보는 생명의 징표가 없는 플레이어 중 1명을 지목하여 데스매치에 진출한다.

    11. 결정된 탈락후보는 생명의 징표가 없는 플레이어 중 1명을 지목하여 데스매치에 진출한다.

  • 12. 5, 6등에게는 우승상금으로 각각 가넷 5개가 지급되며 게스트가 우승할 경우, 자신이 돕는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가 갖게 된다.

    12. 5, 6등에게는 우승상금으로 각각 가넷 5개가 지급되며 게스트가 우승할 경우, 자신이 돕는 ‘더 지니어스 플레이어’가 갖게 된다.

※ 매 턴마다 이동카드 제출 -> 이동 -> 카드리셋(이동카드를 다 사용했을 경우)으로 진행된다.
중간달리기 캐릭터소개
  • 1. 1번 그래비티. 자신의 순서에 이동카드 1장을 버리고 이동을 포기하면 1명을 지목해 해당 플레이어가 자신의 앞에 있을 경우 자신의 1칸 앞, 뒤에 있을 경우 자신의 1칸 뒤로

    1번 그래비티. 자신의 순서에 이동카드 1장을 버리고 이동을 포기하면 1명을 지목해 해당 플레이어가 자신의 앞에 있을 경우 자신의 1칸 앞, 뒤에 있을 경우 자신의 1칸 뒤로 당겨 올 수 있다. (버린 이동카드는 공개된다.)

  • 2. 2번 푸시. 다른 캐릭터와 같은 칸에 있게 될 경우 1칸 앞이나 뒤로 선택하여 밀어낸다.

    2번 푸시. 다른 캐릭터와 같은 칸에 있게 될 경우 1칸 앞이나 뒤로 선택하여 밀어낸다.

  • 3. 3번 딜리트. 다른 캐릭터의 특수능력에 의해 자신이 이동하면 다른 플레이어 중 1명을 선택하여 해당 플레이어의 이동카드를 본인만 확인한 뒤, 1장만 남기고 모두 없앤다.

    3번 딜리트. 다른 캐릭터의 특수능력에 의해 자신이 이동하면 다른 플레이어 중 1명을 선택하여 해당 플레이어의 이동카드를 본인만 확인한 뒤, 1장만 남기고 모두 없앤다.

  • 4. 4번 오퍼. 자신의 카드가 리셋될 때마다 이동카드 4장 중 1장을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준다.

    4번 오퍼. 자신의 카드가 리셋될 때마다 이동카드 4장 중 1장을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준다.

  • 5. 5번 위드. 남은 이동카드가 1장일 때 다른 플레이어 중 1명을 지목하여 남은 카드의 숫자만큼 함께 이동한다.

    5번 위드. 남은 이동카드가 1장일 때 다른 플레이어 중 1명을 지목하여 남은 카드의 숫자만큼 함께 이동한다.

  • 6번 유니온. 자신의 1칸 앞쪽에 있는 플레이어를 모두 자기 칸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즉, 3회전 [중간 달리기]와는 달리 선택적으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6번 유니온. 자신의 1칸 앞쪽에 있는 플레이어를 모두 자기 칸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즉, 3회전 [중간 달리기]와는 달리 선택적으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 7번 미러. 다른 캐릭터의 특수능력에 의해 자신이 이동 될 경우, 다른 플레이어 1명을 지목해 같은 수만큼 반대방향으로 이동시킨다.

    7번 미러. 다른 캐릭터의 특수능력에 의해 자신이 이동 될 경우, 다른 플레이어 1명을 지목해 같은 수만큼 반대방향으로 이동시킨다.

  • 8. 8번 카피. 자신의 카드가 리셋될 때 마다 다른 플레이어 1명을 지목해 해당 플레이어의 특수능력을 복사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다음 리셋때까지 사용한다.

    8번 카피. 자신의 카드가 리셋될 때 마다 다른 플레이어 1명을 지목해 해당 플레이어의 특수능력을 복사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다음 리셋때까지 사용한다.

  • 9. 9번 리셋. 자신의 말이 뒤로 이동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 1명을 지목하여 이동카드를 리셋시킨다.

    9번 리셋. 자신의 말이 뒤로 이동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 1명을 지목하여 이동카드를 리셋시킨다.

  • 10. 10번 사일런스. 자신의 턴에 이동카드를 제출하기 전, 1명을 지목해 다음 사일런스의 턴이 돌아올 때까지 해당 플레이어의 능력을 무력화시킨다. (1명을 지목함과 동시에 전

    10번 사일런스. 자신의 턴에 이동카드를 제출하기 전, 1명을 지목해 다음 사일런스의 턴이 돌아올 때까지 해당 플레이어의 능력을 무력화시킨다. (1명을 지목함과 동시에 전 턴에 지목했던 플레이어의 특수능력이 되살아난다.)

※ 특수능력 중 다른 플레이어를 지목해야 하는 능력은 연속으로 같은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없다.
※ 골인 지점을 통과하는 순간 해당 플레이어의 특수능력이 사라지며,
통과한 플레이어는 지목의 대상이 될 수 없다.
※ 특수능력에 의해 여러 개의 말이 이동해야할 경우 캐릭터 번호순으로 이동하며
그로인해 또 다른 특수능력이 발휘될 경우, 이를 처리한 뒤 다음 순서로 넘어간다.
※ 푸쉬, 유니온은 스타트 라인에 있을 때 특수능력이 발휘되지 않는다.
※ 위드의 특수능력에 의해 동시에 골인지점을 통과했을 경우
이동 전, 골인지점에 더 가까이 있었던 캐릭터가 먼저 들어온 것으로 인정된다.
만약, 같은 칸에서 이동했을 경우 캐릭터 번호가 앞 번호인 플레이어가 먼저 들어온 것으로 인정된다.
※ 다른 캐릭터의 능력을 복사하여 사용중인 카피를 사일런스가 무력화할 경우, 무력화가 풀릴 때
해당 능력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즉, 복사한 능력이 없는 카피로 돌아간다.
※ 카피가 누군가의 능력을 복사할 때 해당 캐릭터의 순서(번호)까지 복사되는 것은 아니다.
※ 카피가 복사한 특정 캐릭터가 사일런스에게 공격당했을 때 카피는 이미 해당 능력을 복사해 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복사한 능력이 같이 무력화되진 않는다.
※ 카피가 복사한 캐릭터가 골인 지점을 통과해도 이미 복사한 특수능력은 사라지지 않는다.
※ 카피는 사일런스에게 공격당해 무력화된 캐릭터의 특수능력을 복사해 사용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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