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홍진호,이상민,이두희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 예정!

 
 
 
지니어스택시.jpg

 
 
‘더 지니어스2’ 홍진호·이상민·이두희, ‘택시’ 전격 출연
2월 6일(목) 저녁 7시 50분 <현장토크쇼 택시>

tvN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이하 더 지니어스2) 홍진호, 이상민, 이두희가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다.
tvN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이하 더 지니어스2) 홍진호, 이상민, 이두희가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다.
동아닷컴이 확인한 결과 세 사람은 최근 ‘택시’에 함께 출연해 입담과 ‘더 지니어스2’에 관한 뒷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에 대해 tvN의 한 방송관계자는 “홍진호, 이상민, 이두희 씨가 28일 ‘택시’ 녹화를 진행한 것이 맞다”며 “방송은 내달 6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 사람은 ‘더 지니어스2’를 통해 명석한 두뇌 플레이를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이두희는 지난 6회 방송 분에서 게임 속 신분증을 분실하면서 이른바 ‘은닉 논란’의 희생양이 되며 탈락의 쓴맛을 봤다.

이어 시즌1의 우승자인 홍진호 역시 7회 탈락하는 이변이 연출됐다. 반면 이상민은 탈락 면제권인 ‘불멸의 징표’를 손에 넣으며 현재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이에 세 사람은 ‘택시’를 통해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내용을 전할 예정이다.

홍진호, 이상민, 이두희가 출연하는 ‘택시’는 오는 2월 6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원문: 스포츠동아
 
 
 
 
 
 
그리고..?
김구라와 콩의 만남?!
 
 
<현장토크쇼 택시>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