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서청명 (김주헌)

서청명 (김주헌)

달미와 인재의 아버지

회사에서 영업사원으로 일하다 대표에게 구타당하는 사건을 겪은 후 창업을 결심하고 회사를 그만둔다. 이 사건으로 아현과 이혼하게 되고 아현은 첫째 딸인 인재를, 청명은 둘째 딸 달미를 양육하게 된다. 시대를 앞서 내다보는 선구안이 뛰어나지만 그를 알아주는 투자자를 만나지 못해 꿈을 제대로 펼쳐보지 못한 채 눈을 감는다.
알렉스 (조태관)

알렉스 (조태관)

투스토 디렉터

세계적인 포털사이트 투스토의 글로벌 파트너쉽 디렉터.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으며 재미교포 2세로 한국말에도 능하다. 세련된 매너가 몸에 밴 훈남. 막강한 자본으로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해 비즈니스 성장을 도우며 협업 혹은 M&A를 진행해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 한국과 중국 시장에서 다수의 스타트업과 파트너쉽 프로젝트를 리드했었다.
정사하 (스테파니 리)

정사하 (스테파니 리)

디자이너

'팔방미인' 혹은 '사기캐'란 말을 사람으로 정의한다면 바로 사하다. 외모는 웬만한 배우 뺨칠 정도라 길거리 캐스팅 제안을 수도 없이 받았고 미술을 전공했고, 로스쿨까지 졸업한 재원. 뿐인가? 영어 동시통역사 자격증까지 가지고 있다. 때문에 자존심이 드높고 웬만한 사람들이 자신의 눈 아래로 보인다.
신 현(강유석), 신 정(주보영)

신 현 (강유석), 신 정 (주보영)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쌍둥이 남매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쌍둥이 남매, 그리고 헌터. 헌터란 각종 공모전, 해커톤 등에 지원해 각종 상금을 사냥하듯 타는 사람을 뜻한다.

샌드박스 해커톤 역시 상금을 노리고자 참여했지만 그곳에서 헌터의 생활을 접고 창업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화려한 패션과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