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계선우

계선우

23세, 범띠, 서과대 연예인

#소문 속 그 남자가 로그인 하셨습니다.

서과대학교 내에는 괴소문이 하나 돌고 있다. 그에게 찍히면(?) 사랑의 토네이도에 휩쓸려 도저히 벗어날 수가 없다고. 입학 이후, 여자를 20명 넘게 사귄 인기남 선배가 있다고...! 그래, 나다. 잘난 얼굴에, (부모님의) 재력까지 겸비했으니 가만있어도 여자들이 줄을 섰다. 그래서 늘 연애의 시작은 멜로드라마인데, 끝은 고성이 오가는 막장드라마다. 하지만 마음에 걸리지 않았다. 세상은 넓고, 나는 잘났고, 여자는 만만했으니까.

#철벽파티에 초대되셨습니다

그런데. 다른 여자들과는 달리 자신을 부담스러워하는 후배, 이담. 이담은 담을 잘 쌓아서 이름이 '담'인가? 복싱선수 수준으로 요리조리 피하며 철벽 치는 그녀. 처음엔 오기로, 그 다음엔 호기심으로, 그 다음엔 진심이 되고 마는데..

#발음주의! '계'선우입니다 #얘들아 #마음껏 기뻐해 #내가 제대했어 #세상에서 #감출 수 없는 세가지 #기침, 사랑, 내 잘생김 #날 거부한 여자는 니가 처음이야 #이담 앞에만 서면 계서운
계서우

계서우

18세, 계선우 동생, 현실 여동생

#18세, 이른 나이에 장인이 되다! 팩.폭.장.인.

질문을 하기 위해 가까이 다가온 선우에게 "오빠 얼굴은 수능이야, 다가올수록 싫어!"라는 명언을! 데이트 나간다고 꾸미는 선우에게 “하긴, 죽어라 외모에 신경 써야지~ 주둥이가 모든 걸 망쳐도 얼굴이 열심히 무마해야 할테니까!”라는 직언을! 팩트폭격 무형문화재에 등극할 만큼, 드립력 자비 없다.

#씬스틸러이자 지갑스틸러

최신 유행하는 옷도 사고 싶고~ 화장품도 사고 싶은데~ 갖고 싶은 걸 다~ 갖기엔 용돈이 턱없이 부족하다. 그래서! 자급자족 정신으로 선우의 지갑에 손을 댄다. 그러다 걸리고, 싸우고, 쿠션으로 블로킹 당하고.. 그럼에도 다시 노리기를 반복하며 현실 남매의 끝을 보여준다.

#현실 여동생 #외모는 비현실 여동생 #스타일링의 완성은 고데기 #패션의 완성은 오빠가 새로 산 신상템 #흔한 남매 #오빠 5만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