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포토

진락 오피스텔 훔쳐보기

자, 이제 마지막!
진락이와 동훈이의 오피스텔을 훔쳐보도록 하여요!
 
 
 
 
 
오오오오
뭔가 웹툰 작가의 방 같은 느낌입니다!!
저 멋진 그림은 누가 그렸을까요...?
진락이? 동훈이?
 
 

 
이웃에 꽃미남이 사는 얘기!
웹툰의 글밍죠?
곳곳에 만화책의 흔적과 만화가의 흔적이 느껴지는 책상입니다.
 
 

 
정신없이 쌓여있는 만화책들!
만화 짱 덕후인 공홈지기는 이 오피스텔에 살고 싶네요!
오션빌리지 401호 월세 얼마인가요!!
 
 

 
역시 그득그득 들어차 있는 만화책과 그림 도구들
곳곳의 피규어들.
남자방일 것 같아요
 


 
진락이와 동훈이가 보는/보았던 만화책들입니다.
헐퀴헐퀴헐퀴!!
공홈지가가 좋아하는 만화책도 짱 많아요!!
침 질질....
 
 
 

 
역시 패셔니스타가 사는 집답게
한켠에는 옷이 가득 차 있습니다.
침대와 옷이 잘 구분은 안가네요^^;
 
 
 

 
뭔가....
정신없는 방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프로페셔널 하지 않습니까?
 
 
 

 
헐퀴!!
또 공홈지기가 좋아하는 만화들이 나왔습니다......
방을 보는 기분이라기 보다는 만화를 보는 기분이네요!! ㅎㅎㅎㅎ
 
 

 
여기저기 붙어 있는 스케치들들과 인체모형과 작업도구들이
진락이의 직업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려주는 듯 합니다.
으으음...
좋아요 이런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방!
 
 
 

 
마지막!
오피스텔의 인테리어는 자전거로!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