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노태남 (김우석)

노태남 (김우석)

IM 디펜스 회장, 13번 훈련병

"남들 다 패스하는 군대를 내가 왜 가야 돼?"


20대 초반에 굴지의 방산업체 회장 자리에 올라서인지 위아래를 잘 조절하지 못한다. 상대가 누구든 반말과 존댓말을 섞어 쓴다. 타고난 감정 조절 장애에 아주 기본적인 사회성까지 결여되었다. 어머니 노화영의 탐욕과 악마성을 고스란히 물려받았지만, 머리와 판단력까지는 닮지 못해 각종 사건 사고를 대책 없이 저지르고 다닌다. 노화영이 낳고 길러낸 괴물이라는 점에서 그의 존재는 측은하기도 하다.

특권층으로 태어나 다른 사람들을 우습게 여기는 선민의식에 절어있다. 클럽 카르텔의 세나 성폭행 사건으로 전 국민의 공분을 산다. IM 디펜스 주가마저 흔들리는 그야말로 오너 리크스를 저지르고 나서야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해결방안으로 용문구에게 입대를 제안받는다. 절대 가지 않을 거라 발버둥 쳤던 그 군대에? 용문구의 계획은 군법으로 무죄를 받은 뒤에, 복무 불가 판정을 받아 조기 제대한다는 전략. 죽을만큼 싫었지만 뭐,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그렇게 머리를 깎고, 입대를 하게 되는 노태남. 그때부터 노태남은 인생에서 처음 맛보는 생지옥을 겪는다.
볼트 (칸)

볼트 (칸)

노태남의 애견

도베르만 종자의 맹견. 군견 출신이다. 새끼 때 군견병들의 학대로 탈옥했는데 당시 부대 관사에 살던 고딩 노태남이 발견해서 키웠다. 서로 군대를 싫어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투견이지만 노태남에게는 순하다.
알렌 (박상남)

알렌 (박상남)

아이돌 가수

인기 절정의 아이돌 가수. 팬들의 인기로 먹고 살지만, 팬들은 상상조차 못한다. 약물을 이용해서 여자들에게 추악한 짓을 저지른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