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고무치

고무치

"기다려. 내 고통, 그대로 너도 겪게 해 줄 테니까."

이름 그대로 (사)고무치! 범인과 나란히 있으면 누가 형사인지, 누가 범죄자인지 헷갈릴 정도의 전설적인 조폭 형사! 다혈질 성격 탓에 용의자 폭행은 기본이요. 과잉진압, 편법과 불법 수사는 옵션이다. 그래서 흉악범 검거율 자타공인 1위지만, 승진이나 실적에는 1도 관심 없다.

왜? 그가 형사가 된 이유는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가 아니기 때문이다. 형사가 된 이유는 오로지 하나, 그 놈에게 가기 위해! 부모님을 죽인 살인마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놈이 있는 구치소에 들어가 그를 죽이는 것이 유일한 인생 목표다.

그래서 싸이코패스라는 싸이코패스는 죄다 찾아다니며 호시탐탐 죽일 기회를 노리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만다. 그러다, 그의 눈에 제대로 된 싸이코패스, 프레데터가 포착된다. 괴물을 잡기 위해 괴물이 되기를 기꺼이 감수하며 그를 자극하고 쫓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며 또 한 번 운명의 소용돌이에 내던져지게 되는데..
고무원

고무원


무치의 형이자, 상가 지하에 임시로 세 들어 있는 구동성당 신부. 어렸을 적, 희대의 살인마 에게 당했다가 기적처럼 목숨은 건졌지만, 이후 장애를 얻게 되었다. 바름의 고민 상담자이자, 서로 속을 터놓고 친형처럼 지내는 사이다. 하지만 동생 무치에게는 절연 당한 사이다. 복수심에 인생을 망가뜨리는 무치를 보며 가슴 아파하고 늘 동생을 위해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