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강해진

강해진


비워둔 화목토 계약합시다 "만인의 연인은 이제 지겨워!"
슈퍼스타 신규고객 강해진


전 국민이 모두 다 아는 이 남자. 아이돌 출신으로 아시아를 씹어 먹고, 이제는 배우가 되어 할리우드를 넘보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 하지만 팬이고 뭐고 개념 없는 상황엔 참지 않고, 때론 독설을 마구 쏟아내며 전쟁을 불사하는데. 그 모습마저 시대의 흐름과 맞아떨어져 소셜테이너 타이틀까지 꿰찼다.

그야말로 될놈될의 표본…이었으나 연애만큼은 순조롭지 않다. 어릴 적, 치명적 첫사랑 그녀로 인해 다른 여자들에게는 도무지 마음이 가지 않는 것. 혹시나 해서 시작한 연애는 한 달을 못 가 끝나기 일쑤. 끔찍이 아끼는 반려묘에게 첫사랑의 이름을 붙이며 허구한 날 영상통화를 걸어대니 그를 둘러싼 소문과 스캔들이 끊이질 않는다.

그런데 첫사랑 그녀와 아래층 이웃으로 재회한다.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짝이는 반지를 낀 채로... 첫사랑이 결혼했다는 것만도 충격인데, 그녀의 남편 심상치가 않다. 복도 귀퉁이에 혼자 칼을 휘두르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고, 피가 낭자한 사진을 몸에 품고 다닌다.

첫사랑과 사이코의 결혼이라니!
자다가도 피가 마르고 속이 바짝바짝 탄다.
그렇게 해진은 상은을 지키기 위해 생애 처음 필사적 오지랖을 펼치게 된다.
유정한

유정한


해진의 열혈 매니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해진으로 인해 마음이 평온할 날이 없지만, 해진의 일이라면 지극정성 발 벗고 나선다.
최찬희

최찬희


해진의 소속사 대표.
소속사의 간판 배우 해진으로 인해 매일 희비가 교차하는, 갑을이 체인지된 듯한 웃픈 대표님.
강선진

강선진


해진의 형이자 강진그룹의 대표이사.
겉으로는 해진과 사이가 좋아 보이지만 혼외자식인 해진을 은근히 무시한다.
강진

강진


강진그룹의 회장이자 해진의 부.
최란희

최란희


해진의 모.
강진과 재혼해 해진을 낳았다. TV만 틀면 오르락내리락하는 아들의 소식에 마음을 졸이고는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