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도진설 (50대 초반) / 우현주

도진설 (50대 초반) / 우현주

HSC 국제학교 재단 이사장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외모와 꼿꼿한 자태, 기품 있고 넓은 기량으로 학부모들 사이에 신임이 높다. 날고 기는 학부모들을 상대하면서도 흔들림 없이 학교를 굳건히 지켜 나간다.

자신 외에는 아무도 믿지 않고, 한 수 너머 두 수 앞을 내다보는 철저히 계산적인 사람이다. 학교 주변 인물들과 은밀히 연결돼 있으며 이곳에서 벌어지는 모든 사건의 중심에는 그녀가 있다.

여울에게 초대장을 보낸 것 또한 그녀다. 여울의 남편 안지용은 이 학교의 설립부터 재단 일에 깊이 관여해왔고, 지속적으로 후원을 보내왔다. 그가 사망한 이후 진설은 이 학교로 여울을 불러들였다. 여울은 그녀의 진짜 속내를 알고 싶어 하지만 진설은 쉽게 입을 열지 않는다.
노아맘 (40대 중반) / 윤인조

노아맘 (40대 중반) / 윤인조

본명 방영주, 미디어 그룹 KA 미디어 사모

미디어 그룹 KA 미디어 집안의 며느리로 지선 남편의 성형외과 VIP 절친이다. 대화할 때마다 항상 영단어를 섞어 쓰지만 영어를 제대로 구사하지는 못한다. 엄마들 중 골프 실력이 가장 출중하고 미술과 음악 등에 조예가 깊다. 스스로 이 모임의 넘버 2라 생각하고 넘버 1인 지선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유빈맘 (30대 초반) / 강연정

유빈맘 (30대 초반) / 강연정

본명 성경아, 국회의원 사모

부동산 부자 집안 출신으로 성격이 대차고 시끄럽다. 역시 지선 남편의 성형외과 VIP 멤버로 학교와 타운 하우스 내 소문의 근원지라 할 만큼 입이 가볍고 말이 많다. 자신의 외모에 열등감을 가지고 있으며 배우 출신인 도영을 은근히 고깝게 본다.
한건영 (50대 후반) / 이정열

한건영 (50대 후반) / 이정열

HSC 국제학교 총교장

우유부단하고 언제나 긍정적인 성격이다. 아이들을 사랑하고 학교에 대한 애정도 크지만 이름뿐인 바지 교장으로 학교 일에 대한 권한이 많지 않다. 도진설 이사장의 기세에 눌려 대부분 그녀의 뜻에 따른다.
레이첼 조 (20대 후반) / 이가은

레이첼 조 (20대 후반) / 이가은

HSC 국제학교 G1 Teacher, 이찬의 담임

시크한 외모에 엉뚱한 성격, 워라밸이 확실한 밀레니얼 세대 교사다. 교사는 그냥 직업일 뿐 퇴근 후엔 학교와 연락을 일절 끊고 본인의 생활에 집중한다. 어렸을 때 캐나다로 이민 가 한국어에도 능통하지만 웬만하면 쓰지 않는다. 학교에서의 흥미라고는 대니 오 교사뿐이다.
알렉스 코머 (30대) / 김성태

알렉스 코머 (30대) / 김성태

HSC 국제학교 재단 재무 이사

도진설 이사장의 최측근으로 학교 재단의 재정과 그녀의 모든 것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있다. 겉으로는 모두에게 살갑게 굴지만 실은 냉정하고 상황 판단이 빠르며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