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차도영 (30대 후반) / 공현주

차도영 (30대 후반) / 공현주

배우 출신 셀럽, 레스토랑 살롱 드 愛 공동 대표, HSC 국제학교 학부모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한때 반짝하던 시기도 있었지만 외모에 비해 따라주지 않는 연기력과 부족한 인성으로 이제는 스포트라이트에서 밀려난 한물간 여배우. 늘 누군가에게 관심을 받아야 하고 주목받아야 하는 솔직한 허영과 이기심의 소유자로 복잡하고 머리 굴리는 건 딱 질색이다. 단순하지만 솔직한 게 매력으로 때로는 그게 과해 안하무인으로 비치기도 한다.

성형외과 VIP로 친해진 지선 옆에 그림자처럼 딱 붙어 다니며 그녀처럼 진정한 셀럽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지만 세상엔 타고나야만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는 법. 늘 한 박자씩 핀트가 어긋난다.

벤처 사업가인 남편과는 쇼윈도 부부나 다름없고, 스타 셰프 정미도와 공동 투자한 레스토랑 살롱 드 愛를 운영하며 연예인으로서의 재기를 꿈꾸지만 일도, 사랑도, 육아도 뭐 하나 마음처럼 되지 않아 화가 치민다. 그 와중에 갑자기 나타난 송여울이 자꾸만 긁어대기까지 한다.
곽시우 (8세) / 서윤혁

곽시우 (8세) / 서윤혁

차도영의 아들, HSC 국제학교 G1

연예인 엄마가 자랑스러운 천방지축 개구쟁이다. 건방지고 나서기 좋아하지만 실은 단순하고 다소 우둔하며, 게임에 푹 빠져있어 과도한 엄마의 기대가 귀찮고 부담스럽다. 이찬을 무시하고 심술을 부리지만 실상은 별생각 없는 8살 남자아이다.
곽상건 (30대 후반) / 최성준

곽상건 (30대 후반) / 최성준

게임 회사 넥스트게이트 대표, 차도영의 남편

벤처 3세대 출신의 재벌로 부족한 것 없이 자란 온실 속의 화초 같은 남자. 술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고 여자 좋아하는 호탕하고 다혈질적인 성격으로 연예인 차도영과 결혼해 한때 스타 커플로 유명세를 떨쳤다.

사업을 핑계로 밖으로 돌며 육아와 가사를 전부 도영에게 일임하지만 그런 자신의 모습은 돌아보지 못한 채 아내로서, 엄마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못 하는 도영을 늘 비난한다.
정미도 (30대 중반) / 김진엽

정미도 (30대 중반) / 김진엽

레스토랑 살롱 드 愛 공동 대표이자 꽃미남 스타 셰프

대중에게 인지도 있는 유명한 꽃미남 셰프로 도영과 공동 투자한 프렌치 레스토랑 겸 카페 살롱 드 愛의 셰프이자 공동 대표를 맡고 있다. 요리 실력보다는 마케팅과 포장이 좋은 인물로 예술가적 감성과 몸에 밴 다정함, 출중한 외모까지 갖춘 마성의 남자다.

그의 높은 인기를 보여주듯 레스토랑 살롱 드 愛는 학교 엄마들의 아지트가 되고. 미도는 이곳에서 서울 레스토랑의 단골이었던 여울과 조우하게 되면서 그녀와 좀 더 가까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