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 소개

한태웅
한태웅

리얼 인생 2회차 으르신 같은 소년 태웅이!
이제 본격적으로 ‘대농의 꿈’을 향해 달려가다!

생긴 건 16세 중학생이지만
61세 어르신의 말투를 쓰는 소년농부!

트랙터, 경운기에 능숙! 경력 8년차! 인생의 반이 농부의 삶.
언제 다시 서울 분들과 함께 신나게 농사를 지어보려나~
목 빼고 기다린 태웅.

이번에 새롭게 나타난 누나, 형들이 아주 범상치가 않다.
시골살이에 대한 의욕으로 활활 불타오르는 누나, 형들!
과연 이번 서울 분들은 농사일을 척척 잘 해내실까?

박나래


박나래

타고난 농사DNA! 원조 시골녀! 하지만 닭은 무서워~ 예능 대세에서 농사 대세까지 꿰차는 농사의 신, 나래반장!

8살 때까지 전남 무안 시골 할머니댁에서 돼지 300마리를 보며 자란 나래. 가축 사료 주기부터 김 메기, 고추 따기, 깨 털기 등 시골살이라면 쫌 안다는 그녀가 태웅이와 함께 제대로 농사 지어보겠다며 미산리에 출동했다!

벌레, 쥐, 뱀, 가축 분뇨 냄새 따위 전혀 두렵지 않은 그녀에게도 치명적인 약점이 하나 있었으니... 닭이라면 질색팔색! 병아리조차 무서워하는 극도의 조류공포증!

하지만 나로 말할 것 같으면~ 2018 예능퀸 갓나래! 거침없이 빠른 손! 타고난 적응력으로 태웅이 마음 접수하며 미산리를 평정할 준비 완료!

찬성


찬성

전직 짐승돌 2PM 출신의 열혈남아! BUT 농촌에선 버퍼링 걸린 찬성봇!

원조 짐승돌 2PM 출신의 찬성! ‘10점 만점에 10점짜리’ 열정과 체력을 안고 시골에 왔건만... 실은 뭐부터 해야할지 몰라 영~ 막막하다!

고추는 그냥 따야할지, 돌려따야 할지? 소밥은 얼만큼 줘야 배불리 주는 건지? 그에게 농사란 참으로 어려운 것들 투성이라 한참 어린 동생 태웅이에게 쉼 없이 질문을 던진다.

무슨 일이든 시작 전에 몇 초씩 멈춰서서 완벽히 머리에 입력되기 전까지 버퍼링에 걸리는 로봇찬성. 하지만 무슨 일이든 일단 시작하면 반드시 끝을 보리라!!

송하윤


송하윤

‘돌아온’ 8차원 청정소녀~! 모두에게 힐링 기운을 쏘아주는 업그레이드 ‘힐링여신’~!!

“시골에서 채소 따서 먹으며 행복하게 살래요~” 흙냄새, 소, 염소, 채소를 좋아하는 무공해 청정소녀.

이번엔 업그레이드됐다. 힘든 농촌생활에 어떤 상황에서든 힐링을 선사해 하윤과 함께라면 아무리 힘든 농사일도 달콤한 추억이 된다!

이진호


이진호

허점투성이 ‘마이너스의 손’이지만 열정 만수르 농진호~! 농사 지으랬더니 나래와 하윤, 두 여자의 중심에서 ‘썸 앤 쌈’을 오가다!

“나 농고 나온 남자야!” 농고 부심 부리던 농진호! 하지만 이론만 빠삭할 뿐, 실질적인 작업을 할 땐 허당미만 가득했다! 결국 ‘농고’ 출신은 허세라는 것이 밝혀지고 심부름꾼으로 전락해버린 열정만 가득한 웃픈 농바타!

꽃장화로 하윤이의 환심을 사며 농촌에서 썸이라도 타보려 했으나 아뿔싸! 원수보다 더한 천적, ‘썸앤쌈’의 그녀 박나래가 진호 앞에 나타났다!

나래와 하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여자 사이에서 자기 혼자 시키지도 않은 ‘썸 앤 쌈’을 오가더니 이젠 농사와도 밀당하는 여유를 부리기 시작하는데...
하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