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코갓탤2>공연 순서 정하기 미션은 ‘도수코’? 배우 김민준, 화보 촬영 미션 심사 깜짝 등장 눈길

<코갓탤2>, 공연 순서 정하기 미션은 도수코?
조별 미션 승리자가 생방송 공연 순서 정하는 특권 가져
배우 김민준, 화보 촬영 미션 심사 깜짝 등장 눈길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 TOP 21생방송 세미 파이널
3일간 매일 7팀씩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 펼쳐
과연 어느 팀이 결승전 갈까 궁금증 증폭
 
20()~22() 11, 3일 연속 생방송
 
 


 (왼쪽부터 코갓탤2 TOP21 V.Star, 이환)
 
 
대국민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 2>, 공연 순서 정하기 미션은
<도전수퍼모델코리아>?
 
국내 오디션 사상 최초 3일 연속 생방송이라는 파격 편성으로 화제를 모은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이하 코갓탤 2)> 지원자들이 대대적인 화보 촬영 미션에 도전해 화제다.
 
세미 파이널 둘째 날인 21() 무대에 설 팝핀댄서 BWB, 애니메이션 크루, 이환, 퓨전국악V.Star 7팀이 생방송 공연 순서를 정하기 위해 화보 촬영 미션을 전격 수행하게 된 것.
 
촬영은 지원자들이 생각해 온 컨셉트에 맞춰 착착 진행되었으며 아마추어임에도 불구 프로 못지 않은 열정과 노력을 보여 지켜보던 제작진도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미션에서 1위를 차지한 지원자는 7팀의 생방송 공연 순서를 결정할 수 있는데다, 문자투표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까닭에 모두가 최선을 다해 화보 촬영에 임하는 분위기였다고.
 
팝핀댄서 이환의 경우 무용을 전공한 경력을 십분 살려 마치 새처럼 공중에 날아 오른 모습을 순간 포착, 현대무용 공연 포스터를 보는 듯한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퓨전국악팀 V.Star는 걸그룹 못지 않은 섹시한 각선미와 통통 튀는 매력을 살린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날에는 배우 김민준이 미션 심사를 위해 깜짝 등장해 지원자들을 응원하고 격려를 아끼지 않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코갓탤 2>7월 20일(금)~22일(일) 3일 연속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tvN 아시아를 통해 대만,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미얀마, 캄보디아, 호주 등 9개국 약 300만 가구를 통해 동시 생방송돼 아시아가 함께 즐기는 글로벌 오디션으로 재탄생한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는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기하고 놀라운 재능이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축제. <코리아 갓 탤런트 2>는 오리지널 ‘갓 탤런트’를 뛰어넘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합숙을 통해 그룹 미션을 수행하며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탤런트 위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박칼린, 재치만점 장진, 깨알 같은 유머의 장항준 심사위원을 비롯해 ‘깨방정 콤비’ MC 노홍철, 신영일이 함께 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