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코갓탤2>, 국내 오디션 최초 3일 연속 생방송 세미 파이널 간다!

<코갓탤2>, 국내 오디션 최초
3일 연속 생방송 세미 파이널 간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 생방송 세미 파이널
팝핀댄서 ‘BWB’, 폭풍성대 안세권등 실력파 총 21
매일 밤 7팀씩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 펼쳐
 
시청자 문자투표(#8282), 심사위원 평가로 파이널 진출 
과연 어느 팀이 결승전 갈까 궁금증 증폭!
 
20()~22() 11
3일 연속 생방송
 
 
 
대국민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 2>, 결승전 무대에 설 주인공은?
 
국내 오디션 사상 최초 3일 연속 생방송이라는 파격 편성으로 화제를 모은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2)>가 세미 파이널 무대에 설 지원자 순서를 공개해 뜨거운 시선이 쏠리고 있다.
 
노래, 댄스, 연주 등 다른 장르간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 탤런트 위크를 통과한 TOP 21은 총 3일간 매일 7팀씩 무대에 서 결승전을 향한 마지막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먼저 세미 파이널 첫 날인 20일(금)에는 <코갓탤 2>에 한껏 활력을 불어넣은 매력적인 10대 참가자들이 다수 무대에 선다. 10대 댄스스포츠 커플 챔피언(김지수16, 황유성14), 천재 트로트 소녀 유민지(17), 박칼린의 마음을 흔든 혼성 댄스듀오 JS바디(조준성18, 손예은18), 기타 신동 임형빈(12), 여성 왁킹댄스 그룹 X-Fever, 매력적인 보이스의 김재환(17), 레이저 퍼포먼스 그룹 PID7팀이 치열한 경합을 펼치는 것.
 
21()에는 대한민국의 재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린 팝핀댄서들이 한꺼번에 쏟아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팝핀댄서 BWB’, 애니메이션 크루’, ‘이환(24)’을 비롯해 퓨전국악V.Star’, 밴드 더 게이트, 개그팀 500-20, 생활 밀착형 밴드 Selfish등이 출연한다.
 
세미 파이널 마지막 날인 22()에는 신나는 락킹댄스와 훈훈한 외모로 여성팬들의 지지가 두터운 리지날리티 칸&을 비롯해 심장을 멈추게 하는 한의사 출신 마술사 한동하(43)’, 폭풍성대 안세권(24)’, 퍼포먼스 그룹 그라운드 잼', 혼성 댄스스포츠 Let’s Dance’, 아카펠라팀 리스츠’, 비보잉 댄스팀 모닝 오브 아울이 무대에 선다. 지역예선과 탤런트 위크를 거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쟁쟁한 실력파 도전자들인 만큼 과연 누가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세미 파이널에 오른 21팀은 시청자 문자투표(#8282)와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매회 2, 6팀이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다. 전국민 문자투표는 매회 7팀의 공연이 끝난 후 마지막 10분 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문자투표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CJ도너스캠프에 기부된다. 파이널에 진출한 팀은 오는 27()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마지막 공연을 펼친다.
 
<코갓탤 2> 세미 파이널은 tvN 아시아를 통해 대만,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미얀마, 캄보디아, 호주 등 9개국 약 300만 가구를 통해 동시 생방송돼 아시아가 함께 즐기는 글로벌 오디션으로 재탄생한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는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기하고 놀라운 재능이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축제. <코리아 갓 탤런트 2>는 오리지널 ‘갓 탤런트’를 뛰어넘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합숙을 통해 그룹 미션을 수행하며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탤런트 위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박칼린, 재치만점 장진, 깨알 같은 유머의 장항준 심사위원을 비롯해 ‘깨방정 콤비’ MC 노홍철, 신영일이 함께 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