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코갓탤2>미리보는 결승전! 강력한 우승후보 최강 퍼포먼스 ‘기대만발’ 노홍철 “결승전인 줄 알았다” 극찬

<코갓탤 2> 강력한 우승후보
댄서 BWB, 오리지날리티 칸앤문, 이환
한 팀 되어 최강 퍼포먼스 기대만발
 
노홍철 결승전인 줄 알았다 극찬
 
 생방송 무대 설 TOP 21 뽑는 탤런트 위크 그룹 미션  
눈과 귀가 호강하는 합동 공연에 심사위원 함박웃음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 7
7 13() 11시 방송
 
이번 주 <코갓탤 2>는 미리 보는 결승전?
 
지난 해 팝핀 여제주민정의 우승으로 올해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이하 코갓탤2)>도 비보잉, 락킹 등 더욱 다양한 장르의 춤꾼들이 활약 중인 가운데13() 방송에서 결승전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춤의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인공은 지역예선에서 화제를 몰고 다닌 댄서 ‘BWB(블루 웨일 브라더스)’와 오리지날리티 칸앤문 그리고 이환. 셋은 파이브 엘리먼츠(5 Elements)라는 팀으로 뭉쳐 탤런트 위크 그룹 미션에서 36시간 동안 서로의 재능을 결합시켜 하나의 퍼포먼스를 만든 후 심사위원의 평가를 받아 세미파이널에 진출권을 획득하게 된다.
 
‘BWB’는 눈이 휘둥그레지는 팝핀댄스로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으며 지역예선 방송 후  유투브(youtube.com/KoreasGotTalent) 조회수 78천여 건을 돌파하기도 해 눈길을 모았다. BWB의 팝핀제이(이재형, 31)는 박재범으로부터 트위터 응원을 받는 등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며 든든한 응원군도 확보한 상황.
 
시원시원한 락킹댄스와 경쾌한 안무로 수많은 팬을 거느린 오리지날리티 칸앤문또한 만만치 않은 내공의 소유자. 특히 멤버인 오리지날리티 칸은 소녀시대 효연, 미쓰에이 민의 락킹 스승으로 잘 알려진데다 잘 생긴 외모로 여성 팬들의 지지가 두텁다.
 
여기에 축구선수 차두리를 꼭 빼다 박은 외모로 유명한 팝핀댄서 이환까지 가세해 세 팀이 보여줄 환상적인 퍼포먼스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파이브 엘리먼츠(5 Elements)의 무대를 본 MC 노홍철은 결승전 무대인 줄 알았다며 놀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이들의 활약은 코갓탤 공식 유투브를 통해 본방송에 앞서 확인할 수 있다.
 
13일(금)에는 생방송 무대를 향한 마지막 티켓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이는 탤런트 위크의 화려한 무대와 함께 최종 TOP 21의 명단이 공개된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는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기하고 놀라운 재능이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축제. <코리아 갓 탤런트 2>는 오리지널 ‘갓 탤런트’를 뛰어넘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합숙을 통해 그룹 미션을 수행하며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탤런트 위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박칼린, 재치만점 장진, 깨알 같은 유머의 장항준 심사위원을 비롯해 ‘깨방정 콤비’ MC 노홍철, 신영일이 함께 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