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톱스타는 <코갓탤2>를 좋아해!

 
톱스타는 <코갓탤2>를 좋아해!
박진영, 유아인, 박재범 등 폭풍 응원 줄이어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 7
713() 11시 방송
 
 
대국민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 2>, 톱스타 사이에서도 인기 만점?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CJ E&M 계열 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이하 코갓탤 2)>에 스타들의 뜨거운 응원이 줄이어 화제다.
 
최근 <5백만불의 사나이> 주연배우로 영화 데뷔를 앞두고 있는 박진영은 <코갓탤 2> 예고 영상에서 <코리아 갓 탤런트>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감동시킬지 기대된다.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배우 유아인은 트위터에 코갓탤 2 출연한 세계 최초 아트 액션 퍼포먼스팀 박골박스 골팍! 트위터 멘션까지 날렸는데 우승 못하면 죽는다. 몸 사리지 말고 날아라 청춘아 방송 기대하마라고 남겨 각별한 친분을 드러냈다.
 
 
 

 
 
박재범 또한 팝핀 세계 챔피언으로 잘 알려진 블루 웨일 브라더스(BWB)’의 팝핀제이(이재형, 31) 응원 차 트위터에 형님들 코리아 갓 탤런트 짱! 짜요(중국어로 파이팅을 뜻함)”라는 멘션으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오는 7월 13일(금)에는 생방송 TOP 21를 향한 마지막 티켓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이는 탤런트 위크 3탄이 전파를 탄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는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기하고 놀라운 재능이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축제. <코리아 갓 탤런트 2>는 오리지널 ‘갓 탤런트’를 뛰어넘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합숙을 통해 그룹 미션을 수행하며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탤런트 위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박칼린, 재치만점 장진, 깨알 같은 유머의 장항준 심사위원을 비롯해 ‘깨방정 콤비’ MC 노홍철, 신영일이 함께 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