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가수 ‘비’가 <코갓탤2>에?

가수 <코갓탤2>?
비 꼭 닮은 출연자 도전 화제
 
서울지역 예선서 배시시 눈웃음과 환상 복근으로 눈길 사로잡아
누리꾼들 웃는 모습이 닮았네’, ‘비가 군대서 잠깐 나온 줄 깜짝폭풍 관심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
629() 11시 방송
 
가수 비가 <코리아 갓 탤런트>에 떴다?
 
비를 꼭 닮은 남성이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이하 코갓탤 2)>에 출연해 화제다. 29() 저녁 11시 방송.
 
서울 지역예선에 출전한 비 닮은 꼴 도모세 군(21세)은 귀여운 눈웃음과 가느다란 눈매, 크고 시원한 입매가 비와 비슷하다는 평가.
 
제작진은 도모세 군이 비의 레이니즘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복근을 드러내자 객석에서 감탄이 터져 나왔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누리꾼들은 비랑 웃는 모습이 정말 닮았네”, “군대에서 잠깐 나온 줄 알았다”, “어떤 무대 선보일까등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29일(금) 방송에서는 본선 진출자 TOP21이 결정되는 탤런트 위크와 마지막 예선 통과 티켓을 손에 넣은 서울 지역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현장이 펼쳐진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는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기하고 놀라운 재능이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축제. <코리아 갓 탤런트 2>오리지널 갓 탤런트를 뛰어넘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합숙을 통해 그룹 미션을 수행하며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탤런트 위크’, 장르별 멘토 시스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박칼린, 재치만점 장진, 깨알 같은 유머의 장항준 심사위원을 비롯해 깨방정 콤비’ MC 노홍철, 신영일이 함께 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