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유진강 (29세)


유진강 (29세)

광고 디자인 회사 [디자인앤룩]의 디자이너.

처음 보면 그냥 예쁜데, 보다보면 정말 예쁘다. 섬세한 윤곽, 희고 투명한 피부, 맑은 눈, 싱그러운 웃음... 그녀가 그토록 예쁜 것은, 그녀의 눈에 따뜻하고 솔직한 성정이 그대로 묻어나기 때문이다.

1남 2녀 늦둥이 막내딸로 태어났으나,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언니마저 일찌감치 미국으로 이민 가버려서 가족이라고는 달랑 스무 살 터울 지는 오빠 진국뿐이다.

연애는 잠시 쉬고 있다. 분명 ‘쉬고’ 있을 뿐인데, 오빠는 도무지 믿으려하질 않고, 요즘 들어 부쩍 연애하라고 달달 볶아서 귀찮아 죽을 지경. 쑥스러워서 한 번도 말하지 못했지만, 세상 가장 소중한 사람은 두 말 할 것도 없이 오빠 진국이다.

백승아 (27세)


백승아 (27세)

진강의 친구. 도예전공 석사과정을 마치고 유학을 앞둔 도예가.

아버지가 NJ그룹 계열사 부사장인 부유한 중산층 가정의 1남 1녀 중 장녀. 태생이 금수저인데다 어딜 가든 눈에 띄는 미모를 지녔으니 참으로 가진 것 많은 인생인데, 극성스러운 엄마 기에 눌려 자란 탓인지 의외로 자존감이 낮은 편이다. 스무살 무렵부터 NJ그룹 후계자 장우상의 일방적인 구애를 받아왔다.

장우상 (34세)


장우상 (34세)

[NJ그룹] 전무.

리조트와 식품, 유통업을 아우르는 NJ그룹 후계자. 1남 1녀 중 둘째. 도전 받아본 적 없는 자존심의 소유자. 놀만큼 놀아봤고 이제 슬슬 결혼이란 걸 해볼까 싶다.

장세란 (36세)


장세란 (36세)

[NJ그룹] 상무, 장우상의 누나.

처음부터 동생 우상이 싫었다. 애초에 모두가 내 것이었는데 동생이란 이유로 무엇이든 나눠야 한다니 짜증나는 일이다.

삶이 지루해 죽겠다. 그래서 재밌는 일이 생기면 미치게 신난다. 세상 모든 게 장난감인 진정한 소시오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