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한소라

한소라

45세 / 여왕의 위풍당당함과 아름다움을 가진, 헤라

정재계 최고의 권력자로 군림하는 한판로의 외동딸. LY 그룹 안주인이자 명품 잡지 표지에 등장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셀럽. 외고, 명문대, 미스코리아, 미스유니버스, 명품 모델, 하고 싶은 것은 모두 하면서 살아 왔다. 결혼 또한 고르면 되는 것이었기에 명품 사달라 조르듯 부친을 졸라 당대 최고의 신랑감 윤겸과 결혼한다.

수많은 여자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으며 이를 즐겨왔지만, 그녀가 가진 것 중 유일하게 진정으로 원했던 것은 남편 윤겸이다. 그런 남편을 빼앗아간 여자가 자신 또한 처음으로 동생처럼 아껴줬던 라엘이다. 전 대지를 불태워서라도 자신의 남편을 지키려 했던 그리스의 여신 헤라와 같은 인물이다.
한판로

한판로

70대 초반 / 소라 부

두 정권에서 국무총리를 맡으며 정당의 핵심 브레인으로 군림해왔다. 대중을 움직이는 법을 알고 늘 해법을 내놓음으로써 실패 없는 정권 창출의 미다스의 손. 수많은 정치인과 기업가가 한판로 앞에 머리를 조아린다.

딸 소라를 사랑하고 아낀다지만 실은 자신의 욕심을 투영한 작품과도 같을 뿐, 자신이 딸을 망쳤음을 끝끝내 알지 못한다. 사위로 삼은 윤겸마저도 늘 의심하고 경계한다. 자신의 것이라고 여긴 LY그룹을 빼앗길 수 있겠다고 생각하자 물불을 가리지 않고 대결한다.
강다비

강다비

윤겸과 소라의 딸

윤겸과 소라의 딸
김정철

김정철

50대 중반 / 국정원 출신 LY부회장

별명은 판로의 '인간 사냥개'. 판로와 같은 고향 출신으로 형님 동생 하던 사이이다. 국정원 시절부터 판로의 이익을 위해 활동 했으며, 라엘 부친 이태준에게 누명을 씌우고 죽음에 이르게 한 장본인이다. 불법적인 고문 사건이 알려지며 국정원을 그만둔 후로, 대놓고 판로의 수하 노릇을 하며 부정한 일을 처리하고 이익을 나눠 온 파렴치범이며 절대악이다.
문도완

문도완

20대 후반 / 판로 경호원

판로의 경호팀 팀장. 큰 키에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 편찮으신 모친, 어린 여동생의 학비를 벌어서 시골에 모두 송금하고 자신은 가난을 견디고 있는 착하고 과묵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자신의 생계 여탈권을 쥐고 있는 판로와 소라 사이에서 수없이 이용 당한다.
김비서

김비서

30대 중반 / 소라의 비서

오랫동안 소라를 보필해 온 충직한 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