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강윤겸

강윤겸

41세 / 죽어가는 그녀를 자신의 피로 부활시킨 포세이돈

"나의 피로 그녀를 살릴 수 있다면!"

워커홀릭, 재계 1위 LY 그룹의 최고 경영자. 대한민국 미혼 여성들이 원하는 신랑감 1위. 장남의 권위와 견제를 뒤집고 그룹 후계자로 지목된 차남이라는 점에서 경영 데뷔와 함께 재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속내를 드러내는 법이 없으며 모든 것을 인내하고 때를 기다리는 것에 익숙하다. 정권 창출의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한판로 딸 한소라의 결혼 제의를 받아들임으로써 LY그룹을 국내 TOP으로 끌어올릴만큼 야망과 전략을 쫓는 인물이다.

악마와의 결탁도 서슴지 않으며 앞으로만 나아가던 어느 날, 한 여인을 만나게 된다. 견고하기 이를 데 없던 삶 한 가운데에서 라엘이 의도한 치명적 사랑에 빠지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이는 인물.
강본근

강본근

70대 초반 / LY 초대회장, 윤겸 부

야합도 마다하지 않는 강한 추진력으로 소기업이던 LY그룹을 국내 굴지의 대기업으로 성장 시킨다. 장남을 훨씬 아끼면서도, 회사를 물려줄 아들로는 차남을 선택할 정도로 냉정한 기업인.
강치겸

강치겸

40대 중반 / 윤겸의 형

유년시절 지병이 있었고 이를 치료하다 약물에 의존하면서 늘 윤겸과 비교된다. 성인이 되어선 알콜 중독에 빠지는 등, LY의 장남인데도 윤겸에게 밀려 경영에 참여하지 못한다.
윤수정

윤수정

30대 후반 / 치겸의 아내

K&Q 식품 회사의 장녀. 정략 결혼을 통해 LY 그룹 장남 며느리까지 되었지만, 차남인 윤겸과 소라 부부에게 밀리는 것이 늘 불만이다
차비서

차비서

30대 중반 / 윤겸의 비서

IT 전문가. 윤겸을 충심을 다해 모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