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

이라엘 (김선빈)

이라엘 (김선빈)

28세 /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

"가장 뜨거운 순간 가장 차갑게 무너뜨려줄게"

천재 개발자 아버지와 아름다운 어머니 아래 행복한 가정에서 성장했지만, 어린 나이에 어른들의 욕망의 희생양이 되어 한순간 모든 것을 잃고 나락으로 떨어진다. 지옥과 같은 절망 속에서 버티다, 어느 날 홀연히 사라진다.

13년이 지난 후, 예상치 못한 곳에 생각지 못한 반전을 몰고 나타난다. 모두를 압도하는 신화 속 여신 아프로디테와도 같은 아름다운 여인으로 성장했지만, 평범한 회사원의 아내였으며 이미 자녀도 있다. 치명적 아름다움을 평범함으로 위장하고, 모두의 호감을 사며 단숨에 상류층으로 파고든다. 하지만 그녀가 이룬 것과 그녀가 보여주는 숨결, 손짓, 눈빛 하나까지, 모든 것은 오로지 철저하게 계획된 복수의 실행에 불과하다.

죽음을 불사하고 던진 올가미에, 대한민국 최상류층 오너 일가가 얽혀들기 시작한다. 스스로 격정을 일으키고 그에 따른 증오와 사랑의 파고마저 다스리며 피바람으로 적을 잠재울 복수극의 주인공.
장문희

장문희

50대 중반 / 라엘 가짜 모

라엘의 모친 행세를 하는 인물이며, 이유는 베일에 가려져 있다. 지방 사학 재단의 외동딸로 교사 경력이 있는 학식 높고 점잖은 중년 여성이다. 평범한 삶을 살고 있었으나 소중한 것을 빼앗긴 후 전 재산을 현금화하여 신분을 세탁하고 오로지 복수만을 위해 살아간다.
장진욱

장진욱

30대 후반 / LY그룹 부장, 라엘 남편

라엘의 남편. 조직 생활에 순응하며 해맑게 잘 웃는 LY 그룹의 부장이다. 부에노스아이레스 근무 시절 강윤겸 회장과 친분을 나눈 바 있다. 아내가 세상 최고인 국보급 애처가이다.
장보람

장보람

라엘 딸

진욱이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다. 친딸은 아니지만 라엘이 사랑으로 보살핀다.
이태준

이태준

사망 당시 40대 후반 / 제딕스 반도체 사장, 라엘 친부

라엘의 아버지. 학생 시절 이미 세계를 놀라게 할 혁신 기술을 만든 천재 개발자. 제딕스 반도체를 창립한 후, 수백 가지 특허에 해외에서도 파격적인 인수합병을 제안 받을 정도로 세계적 주목을 받는다. 그러나 음모에 의해 회사를 빼앗기고 살해 당한 비운의 천재다.
김진숙

김진숙

실종 당시 40대 후반 / 라엘 친모

라엘의 친모. 남편의 죽음에 억울함을 호소하다 실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