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노 작전공개

모든 연애조작의 끝엔 음악이 있었다! OST 출시!

모든 연애조작의 끝엔 음악이 있었다!
수많은 사랑을 이어준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 OST 총 집합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OST717일 앨범으로 출시된다.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창의적이고 기발한 맞춤 작전으로 연애에 서툰 의뢰인의 사랑을 이뤄주는 시라노 에이전시의 활약상을 담은 독특한 스토리로 큰 사랑을 받았다. OST 앨범에는 드라마 속 각양각색의 러브 스토리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주었던 곡들을 총정리해 수록하였다.
 
먼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었던 대표곡을 만날 수 있다. 드라마의 첫 주연을 맡은 수영(소녀시대)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OST의 여왕 제시카의 <그대라는 한 사람>은 아름다운 선율과 사랑스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팬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곡이다. 러브송의 대가 라디(Ra.D)의 생애 첫 OST곡으로 화제가 되었던 <어떤 설레임>은 섬세하고 달콤한 멜로디로 드라마 맞춤형 러브 테마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뉴테라피밴드라 불리는 페퍼톤스가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CHANCE!>, 인기 드라마의 주요 테마곡을 연속 히트시켰던 빅베이비드라이버가 드라마 속 연애 에피소드를 음악으로 풀어 낸 3곡의 시리즈 OST까지 모두 담았다.
 
이외에도 드라마에 삽입되었던 미공개 스코어 13곡이 음원과 음반으로 처음 공개되며 특히 오프라인 음반에는 이종혁, 수영, 이천희 등 주연배우들의 싸인과 드라마 미공개 컷 등을 수록한 북클릿이 포함되어 더욱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사랑에 대한 상처 때문에, 혹은 사랑을 몰라연애 깡통으로 살아가는 연애조작단원들이 의뢰인의 사랑을 마주하며 자신의 상처와 진심을 치유해가는 연애 성장담으로 ‘연애조작단; 시라노’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OST 앨범은 7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