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소개

리정혁
리정혁 (32)ㅣ현빈
북한 총정치국장 아들. 현재 민경대대 5중대의 대위이다.
불의와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원리원칙 주의자. 태어날 때부터 군인이었을 것 같은 강직한 성격이지만, 사실 예술학교 졸업 후 스위스에서 유학까지 할 정도로 재능 있던 피아니스트였다. 하지만 형인 무혁이 의문의 사고로 죽자 형을 대신해서 군인이 되어야 했다. 군인으로 살아가던 어느 날, 하늘에서 윤세리가 떨어졌다. 그리고 거짓말처럼 그의 세상으로 불시착한 세리를 만나면서, 삶이 전부 바뀌기 시작한다.
정혁가족

리충렬 (68)

리충렬 (68)ㅣ전국환
정혁의 아버지. 북한 총정치국장.

군대에서는 공공연하게 늙은 여우로 불릴 만큼 계산이 빠르다.

김윤희 (65)

김윤희 (65)ㅣ정애리
정혁 어머니.

조용한 성격으로 대개 남편 뜻을 따라주는 편이지만, 자식 문제만큼은 물러서지 않는다.

리무혁

리무혁 (37)ㅣ하석진
정혁의 형.

아버지의 뜻에 따라 군인이 되었다. 7년 전 의문의 사고로 사망했다.
정혁 부대원들

표치수 (31세)

표치수 (31)ㅣ양경원
5중대 특무상사.

함경도 출신으로 거칠고 섬뜩한 인상이다. 급한 성격에 말도 거칠고 몹시 비호감이라고 할 수 있다. 호랑이도 잡아봤다고 허세부리지만 사실 쥐 한 마리도 못 잡는다. 세리와 앙숙처럼 지내지만 속마음은 정이 많고 착하다.

박광범 (28세)

박광범 (28)ㅣ이신영
5중대 하사.

모델 뺨치는 빼어난 외모에 과묵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정혁을 마음속 깊이 존경해서 따르고 있는데, 남이 볼 땐 그냥 리정혁 빠돌이다. 그래도 정혁 역시 가장 신뢰하고 있으므로, 성공한 덕후 정도.

김주먹 (23세)

김주먹 (23)ㅣ유수빈
5중대 중급병사.

한국 드라마 없인 못 사는 열혈 한류 팬이다. 드라마를 통해 습득한 남한 지식이 매우 풍부해서 남한 유행과 문화를 섭렵하고 있다.

금은동 (17세)

금은동 (17)ㅣ탕준상
5중대 초급병사.

근무 중 어머니 편지를 읽으며 눈물 흘릴 정도로 마음 여린 소년이다. 세리와 가장 죽이 잘 맞으며 순진하고 착하다.입대한지 얼마 안 돼서 제대까지는 9년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