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소개

Part 1 예언의 아이들

라가즈


라가즈
· 위대한 사냥꾼이자 은섬의 아버지

함께 하자며 손시시(선물)를 보낸 사람족의 음모를 알게 된 라가즈는, 처음엔 사절단으로 이를 가져온 아사혼을 죽이려 했지만, 그녀도 이용당했을 뿐이라는 것을 알고는 함께 탈출했다. 결국 라가즈는 아사혼과 마음을 나누었고 은섬이란 결실을 보게 된다.

라크느루프


라크느루프
· 뇌안탈들에게 가장 추앙받는 사냥꾼이자 추장

대전쟁이 벌어지자 앞장서서 싸웠다. 비록 달의 평원을 잃었으나, ‘사람’따위는 이길 수 있다 자만했었다. 그러나 그들은 군대가 있었고, 전략과 전술, 발달된 여러 가지 도구들이 있었다. 결국 그는 사람족의 욕망을 얕보았던 자신을 책망하며 도주했고, 대사냥 이후에도 그의 시신은 발견된 적이 없다.

무트루브


무트루브
· 뇌안탈 당골

그녀는 다른 뇌안탈들과는 달리 사람족이 만든 문명의 생리를 이해하고 있었다. 이를 거부하면 전쟁이 일어날 것을 알고 있었고 그래서 어떻게든 전쟁을 막기 위해 사람족이 보낸 손시시를 받았던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함정이었고 종(種) 최대의 비극은 그로부터 시작되었다.

이쓰루브


이쓰루브
· 라크느루프를 잇는 위대한 사냥꾼이자
차세대 추장

하늘못 반칼곶에서 대추장인 라크느루프를 호위하며 사람족과의 역사적인 회담에 참여했던 인물. 이쓰루브는 처음엔 사람족에 호의적이었다. 하지만 그들은 전염병을 선물했고, 병든 뇌안탈들은 그들의 활에 쓰러졌으며, 남은 뇌안탈들은 뿔뿔이 흩어질 수밖에 없었다.

대전쟁 당시 북쪽으로 도망친 이쓰루브는 간신히 살아남은 뇌안탈을 규합했으나 고작 다섯 명, 더구나 모두 사내들뿐. 이대로 뇌안탈이란 종은 끝날 것인가.

로띱


로띱
· 대전쟁과 대사냥의 생존자

대전쟁 당시, 아기였던 로띱은 라가즈와 아사혼의 손에 구해져 그들과 함께 도주생활을 이어왔다. 그 후, 로띱은 생존하여 이쓰루브와 합류한다.

노스나호


노스나호
· 대전쟁과 대사냥의 생존자

로띱과 마찬가지로 라가즈와 아사혼의 손에 구해져 그들과 함께 도주생활을 이어왔다. 그 후, 노스나호는 생존하여 이쓰루브와 합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