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프랑스 감성 싱어송라이터 엘사 코프(Elsa Kopf), 드라마 ‘처음이라서’ OST 두번째 주자로 나선다!
프랑스 감성 싱어송라이터 엘사 코프(Elsa Kopf), 드라마 ‘처음이라서’ OST 두번째 주자로 나선다!

- 청춘을 위한 따뜻한 힐링송 ‘송포유(Song For You)'!
 
프랑스 감성 싱어송라이터 엘사 코프(Elsa Kopf)가 온스타일(OnStyle) 첫 오리지널 드라마 ‘처음이라서’의 두번째 OST ’송포유(Song For You)’로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송포유(Song For You)’는 잔잔하고 담백한 멜로디에 엘사 코프(Elsa Kopf)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더해진 곡으로 ‘처음이라서’의 음악감독 남혜승과 작곡가 김희진이 합작해 탄생한 곡이다. 특히 20대 청춘들이 겪는 고민과 아픔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듯한 노랫말은 엘사 코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풍성한 감성을 담아냈다.
 
2013년 데뷔해 내한 공연 및 라디오 출연 등으로 국내에 이름을 알리며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엘사 코프(Elsa Kopf)는 지난 여름 방영해 화제를 모은 박무열, 이시영 주연의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 OST ‘데이즈 앤 문즈(Days and Moons)’로 국내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 곡에 앞서 이윤찬 밴드의 이윤찬이 ‘처음이라서’의 OST의 첫 주자로 나서 상큼하고 밝은 에너지의 곡 '우리 느낌(Feat. 박소담, 김민재, 이이경)을 발표한 바 있다.
OST
번호 제목 아티스트 미리듣기 전체듣기 가사
1 Song For You Elsa Kopf (엘사... 60초 미리듣기 전체듣기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