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미지

19금 버전 등장?! 뱀파이어 권현상 섹시영상 화제!

OCN <뱀검2>,19금 버전 등장?!
뱀파이어 권현상 섹시영상 화제!
 “UCC 클릭 테러주의보”
 

OCN 국내 최초 뱀파이어 수사극
<뱀파이어 검사2>
오는 11월 4일(일) 밤 11시, 9화 ‘차가운 피 VS 나쁜 피’ 편 방송
 
 
 
OCN <뱀파이어 검사2>에 나쁜 뱀파이어 ‘L’로 출연 중인 배우 권현상의 19금 버전 섹시영상이 화제다. 온라인에 <뱀파이어 검사2> 속 권현상의 섹시한 매력을 모은 UCC 영상이 여성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것. (URL: http://www.youtube.com/watch?v=eUi6h7ZW-5U&feature=youtu.be )
 
<뱀파이어 검사2>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어 버린 기막힌 운명의 대한민국 검사(연정훈 분)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뱀파이어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뱀파이어 소재의 범죄 수사 드라마. 시즌 2에 새롭게 합류한 권현상은 뱀파이어 탄생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존재로, 연정훈을 극한의 상황으로 몰아넣는 사상 최악의 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사람을 해치지 않는 선한 뱀파이어 연정훈과는 반대로 자신의 욕망을 그대로 분출하는 뱀파이어 ‘L’역을 맡아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에서는 권현상의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뱀파이어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아찔한 치골라인과 탄탄한 근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피를 갈구하며 사나운 송곳니를 드러내며 치명적인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는 것. 특히 자신의 손에 묻은 피를 혀로 음미하듯 핥는 장면에서는 광기 어린 뱀파이어의 모습을 연출하며, 뱀파이어에 대한 여성들의 판타지를 제대로 자극하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섹시하다, 권현상이 앞에 등장하면 나도 모르게 목덜미를 내밀 듯” “연정훈과는 색다른 뱀파이어의 느낌이 있는 것 같다” “내가 생각했던 뱀파이어와 가장 비슷한 느낌이다” “요즘 권현상이 대세인 듯, <뱀검2> 에서 권현상이 등장하면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겠다” “시즌 2에 새롭게 등장하면서 완전 팬이 됐다, 섹시 뱀파이어의 정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는 11월 4일(일) 밤 11시에 방송될 9화 ‘차가운 피 VS 나쁜 피’ 편은 특검팀과 함께 있던 지애(김지영 분)가 흔적도 없이 실종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애를 찾기 위해 특검팀에 합류하게 된 점성술사 루나(요시타카 유리코 분)와 민태연(연정훈 분)은 사건의 배후에 뱀파이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루나의 도움으로 지애의 흔적을 뒤쫓던 민태연은 드디어 뱀파이어 L(권현상 분)과 목숨을 건 싸움을 벌이는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