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염뉴스

엄기준 ‘마초남 캐릭터’ 최강 동료들과 출동준비!

엄기준 마초남 캐릭터드디어 TV 강림!
OCN <
바이러스> 최강 동료들과 출동준비
국내 최초 바이러스 소재 TV 드라마
OCN 미스터리 스릴러 <더 바이러스>
3 1 () 10시 첫 방송
 
 
엄기준 무대 위 카리스마, 드디어 TV에서도 만난다!
미드 <24> 잭 바우어 연상되는 열혈 반장 캐릭터 마성의 매력
 
조력자 조희봉, 이지적 미모 이소정, 시크 매력 유빈, 꽃미소 박민우
연기력과 비주얼 겸비한 위기대책반 구성원들의 활약 기대
 
 
국내 최초 바이러스 드라마 OCN <더 바이러스(연출: 최영수, 극본: 이명숙, 제작: JS픽쳐스)>의 첫 방송이 초읽기에 들어가면서 주인공 엄기준의 캐릭터와 동료들의 배역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배우는 주인공 엄기준으로, 소문난 무대 위 카리스마를 드디어 TV연기에서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엄기준은 과거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의 코믹한 아나운서,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의 까칠한 실력파 PD, <드림하이>의 긍정적 마인드의 교사로 활약했고, <여인의 향기>에서는 차가운 성격에서 점점 마음의 온기를 찾아가는 의사 역할을, 가장 최근 작품인 <유령>에서는 냉혈한 같은 사업가를 연기하며 변신에 변신을 거듭해 왔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뮤지컬 무대에서 톱스타로 활약하며 마성의 매력을 뽐내온 엄기준이 언젠가 TV에서도 마초적인 연기를 선보이기를 고대했고, 그 바람은 <더 바이러스>를 통해 현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엄기준이 연기할 위기대책반의 이명현 반장 2년 전 의문의 전염병으로 딸을 잃은 뒤 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워커홀릭이다. <더 바이러스>를 담당하는 CJ E&M의 박호식 책임 프로듀서는 이명현 반장은 미드 <24>의 잭 바우어의 이미지와 비슷하다. 치명적 바이러스의 원인을 추적하며 어떠한 어려움에도 강인하게 맞서는 열혈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엄기준과 호흡을 맞추는 위기대책반 동료들로는 연기력과 미모를 두루 갖춘 배우들이 개성만점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다.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바이러스 전문가 역의 이소정, 단순하고 우직한 선임팀장으로 엄기준의 든든한 조력자인 조희봉, 천재 해커 출신의 IT 전문가 유빈, 눈치 빠르고 성실한 역학조사관 역할의 박민우가 매력적인 조합을 이룰 예정.
 
이소정은 이지적인 위기대책반 구성원인 전지원역을 맡았다. WHO 파견을 마치고 위기대책반에 합류한 뒤 물불을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이명현 반장과 의견 차이를 보이지만, 이후 생각의 변화를 보이는 캐릭터를 맡았다. 완벽한 미모로 다수의 광고를 섭렵한 CF 퀸인 만큼, 최고의 비율을 자랑하는 미녀 조사관으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선임팀장 고수길역의 조희봉은 연기파 배우다운 무게감으로 젊은 배우들 사이에서 무게중심을 잡으며 선 굵은 연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신의 목숨을 살려준 적이 있는 명현을 위해 목숨을 걸고 조력자 역할을 하는 믿음직한 인물.
 
국내 첫 연기 도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유빈은 천재 해커 출신의 IT 전문가 이주영역을 맡았다.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특수감염병 위기대책반원으로, 차분한 미모를 발산할 이소정과는 상반된 시크 매력을 담아낼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검정색 라이더 재킷 차림으로 무표정 연기를 펼치고 있는 사진은 포스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꽃미남 박민우는 위기대책반에 없어서는 안 될 역학조사관 봉선동을 연기한다. 병리학을 전공하고 위기대책반에 합류해 현장과 연구실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는 팀의 일꾼으로, 이명현을 크게 존경하는 믿음직한 팀원이기도 하다.
 
OCN 2013년 첫 번째 오리지널 TV 시리즈 <더 바이러스><신의 퀴즈>, <뱀파이어 검사>, <특수사건전담반 TEN> 등 과감하고 참신한 소재의 드라마를 선보이며 장르 드라마를 선도해 온 OCN10부작 미스터리 스릴러. 감염에서 사망까지 단 3일 밖에 걸리지 않는 생존율 0%의 치명적 바이러스를 추적하는특수감염병 위기대책반의 활약을 그린다. 특히 할리우드 바이러스 재난물과 달리 대한민국 시청자에게 익숙한 일상의 공간에서 죽음이 번져가는 한국형 바이러스물로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
 
재난물과 수사물의 하이브리드로 장르 공식을 파괴한 기대작 <더 바이러스>는 오는 3 1 ()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