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염뉴스

<더 바이러스> 명품조연 3인방! 안석환, 조희봉, 오용

<더 바이러스> 기대이유 또 있네! 명품조연3인방 안석환, 조희봉, 오용 합류!
웰메이드 스릴러 기대만발!
 
 
 

 
OCN, 10부작 미스터리 스릴러 <더 바이러스>
31() 10시 방송예정
 
 
국내 최초 바이러스 드라마,카리스마 엄기준 주연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낳고 있는 OCN <더 바이러스>(연출 최영수,극본 이명숙, 제작 JS픽쳐스)에 배우안석환’, ‘조희봉’, ‘오용명품조연 3인방 합류소식이 전해지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오는 31()10시 첫 방송.
 
10부작 미스터리 스릴러 <더 바이러스>는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위협을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특수감염병 위기대책반의 활약을 감각적인 영상과 스피디한 연출로 그려낸 작품이다.
 
명품배우 ‘안석환’,‘조희봉’, ‘오용’ 등의 활약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먼저, 드라마, 영화,연극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 안석환은 <더 바이러스>에서 대통령 비서실장 ‘김도진’역을 맡는다.차기 정권을 노리는 현 정권의 최고 실세 ‘김도진’은 권력을 지키기 위해서는 물불 안가리는 캐릭터로,냉철한 이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
 
맛깔나는 연기의 달인,개성강한 배우 조희봉은 주인공 엄기준(이명현 역)’과 같은 특수감염병 위기대책반선임팀장 고수길역을 맡는다. ‘생긴대로 살자라는 좌우명에서 알 수 있듯이,알랑방귀 뀌거나 아부는 딱 질색인 단순하고 우직한 성격이다. 질병관리본부에서 보낸 십여 년의 세월만큼이나 사명감과 자부심도 강한 캐릭터로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드라마 <마왕> <차칸남자>,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감칠나는 조연으로 활약한오용은 이번 작품에서는 집요한 취재력을 가진 대한일보 사회부 기자정우진역을 맡는다.수상하다 싶으면 집요하게 파고들어 진실을 알아내고야마는 집념의 아이콘이다. 치명적인 바이러스 사건을 취재하기 위해 혼심의 힘을 다하는 열혈기자로 출연하며 드라마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더 바이러스>를 담당하고 있는 CJ E&M 박호식 책임 프로듀서는카리스마의 대명사 엄기준에 이어 안석환, 조희봉,오용 명품 조연 3인방이 합류하며 <더 바이러스>의 연기파 배우 라인업이 완성됐다. <더 바이러스>의 파격적인 소재와 스릴감 넘치는 스토리에 이들의 연기가 더해지며 올 상반기 최고의 웰메이드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독특한 소재와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OCN <더 바이러스>31()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