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소개
소문가족
외할아버지, 하석구(윤주상) / 7년 전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외손자 소문이와 치매에 걸린 아내를 함께 보살피고 있다. 밝게 자라준 소문이에게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뿐이다.
외할머니, 장춘옥(이주실) / 작년에 갑자기 치매가 와 정신이 온전치 못하다. 소문이에게 딸을 죽인 놈이라며 모진 저주를 퍼부으며 죄책감을 자극하기도 하지만, 손주를 누구보다 아낀
소문학교
소문의 절친, 임주연(이지원) / 소문에게 가족과도 같은 친구 중 한명.깨발랄한 모습이 영락없는 여고생이지만 소문이를 지켜줘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기특한 친구
김웅민(김은수) / 소문, 주연과 함께 3인방 중 하나. 일진들에게 얻어터지면서도 소문이만큼은 지켜주려하고, 소문 또한 일진들로부터 웅민을 보호한다.
신혁우(정원창) / 신명휘 중진시 시장의 아들. 학생들은 물론 선생님도 함부로 못 건드리는 막강한 힘을 가진 양 으스대지만 집에서는 기도 못 편다.
백준규(김민호) / 혁우의 학교 선배이자 중진고등학교 일진들의 우두머리. 신혁우를 못마땅해하지만 떡고물이라도 떨어질까 비위를 맞추고 있다.
경찰서
중진 경찰서 강력계 경위, 김정영(최윤영) / 맡은 사건에 구린내가 조금이라도 난다 싶으면 윗선에 무조건 헤딩슛을 날리는 형사. 그녀가 7년 전 사건을 다시 파헤치기 시작한다.
중진 경찰서 강력계 막내, 강한울(이경민) / 강력계 막내 형사. 곱게 생긴 얼굴에 아직 어리버리하지만 파이팅 넘치게 정영의 조수역할을 해낸다.
중진시청&태신그룹
중진시 시장, 신명휘(최광일) / 중진시 재선 시장. 역대급 인기를 구가하는 신명휘에게는 꿈이 있다. 바로 대통령. 한 발짝 더 나아가기 위해 눈 앞의 걸림돌들을 치워내야 한다.
태신그룹 회장, 조태신(이도엽) / 태신그룹 총수 조태신의 본질은 사실 인간말종. 7년 전 시장 선거가 한창인 신명휘의 고민을 해결하며 충성을 보였고 오늘날 태신그룹이 되었다.
태신건설 상무, 노항규 폭행 등 여러 건의 전과가 있지만 태신에게 충성을 바치는 '브레인'으로 이 자리까지 올랐다.  성에 차진 않지만 유일한 가족인 동생 창규를 끔찍이 아낀다.
다정이엔씨 대표, 노창규 태신그룹 계열사인 다정이엔씨 대표. 마약을 끊지 못한 데다 단순하고 경솔한 언행을 보이는 탓에  항규에게 매일 혼나지만, 태신의 행동대장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