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9화: 감염

<TEN2> 9화 비하인드 스틸 공개!!

 

오늘은 씨엔이가 특별히

본방송의 여운이 가시기 전에 감상하는 '비하인드 스틸'을 준비해봤습니다.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음과 동시에

범인도 잡아야하는 이중사건(?)!!!

우리 텐팀이 맡는 사건은 호락호락한 게 하나도 없는지...ㅋㅋ

하긴, 그러니까 '특수사건전담반' 아니겠나요~ㅎㅎㅎ

 

 




 

오늘은 심각심각 열매를 드신 여팀장님ㅋㅋㅋ

그러고보니 또 그 옆엔 박민호 형사가 있군요!

두 분... 너무 다정한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나저나 백형사님의 인맥은 진짜

빈집털이범마저 의리를 외치며 형님으로 떠받드는 백독사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 박민호 형사가 백형사님 입 막을 때 완전 재밌었어요ㅋㅋㅋㅋ

 

박 - "쉿! 잡아서 물어보자구요??"

백 - "어우~ 대단한데??"

 

박-백형사 콤비 너무 귀여운 듯ㅋㅋㅋㅋㅋ

대체 박형사님은 안 어울리는 사람이 없네요!!!

남예리 형사한테 "뿅!" 할때도 어찌나 귀여우시던지....ㅋㅋㅋ

 


 

"바이러스고 범인이고 내가 다 잡아버리겠어."

 

넘치는 자신감 + 이글이글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으로 이미 범인 한 트럭은 잡은 거 같은 여팀장-!

 

 


 

"팀장님 곁엔 제가 있자나요~"

 



 

"박형사, 너만 있는 거 아니야. 우리도 있다규."

 

여팀장 곁을 떠날 줄 모르는 텐팀!

비장한 여팀장님의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들 여팀장님의 화보놀이?에 옮았는지 실내에서 화보찍고 계시넹.ㅋㅋㅋ

 

 



 

실내에서도 빛나는 남예리 형사의 위엄!!

오늘 이지수에게 정곡을 팍!팍! 찌르는 유도심문

너무 멋졌어요ㅋㅋㅋㅋㅋ


 



 

꺆 ><

역시 텐팀이 한 자리에 모이면 웃음꽃이 활짝!!!

 

 

 

오늘의 비하인드 스틸 마지막은 여팀장님의 화보컷들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비하인드 스틸컷은 여기서 마칩니다.

그럼 이번 주 일요일 밤 11시에 만나요!!!!ㅋㅋㅋ

 

 



매주 일요일밤 11시 O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