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소개
천명고 학생들
김한수(살인사건 용의자) / 같은 반 여학생 정수아를 스토킹 해 칼로 찔러 죽이려 했다는 혐의로 법정에 서게 된다.
정수아(살인사건 피해자) / 비밀과 루머의 중심, 진실을 끌어안고 혼수상태에 빠진 소녀.
안병호(사회배려자전형 입학생) / 알바로 생계를 연명하는 학생. 그나마 친했던 한수가 살인사건에 얽혀 교실에서 사라지자 다른 아이들의 괴롭힘이 시작됐다.
서윤아(천명고 방송부 부장) / 멋쁨으로 무장한데다 밝은 성격, 의리까지 갖춘 걸크러쉬. 자기 주장이 확실하고 정의감이 투철하다.
손준재(천명고 금융계의 큰 손) / 주먹질 뿐만 아니라 나름 빠른 두뇌 회전에 큰 배포까지 갖췄다. 이를 이용해 학교 내 IT 전당포를 열어 자금 융통을 담당하고 있다.
선생님
이태석(행정실장) / 어떻게 천명고 행정실장이 됐는지 알 수 없는 인간. 이사회 낙하산으로 떡 하니 자리 한자리 하고 있다.
전영혜(교무부장) / 자신보다 어린 태석에서 굽히는 것도 서슴지 않는 진정한 딸랑이. 재단의 이익을 학생보다 중시한다.
조미주(영어교사) / 태라 모 은혜에 대가를 받고 태라의 생활기록부 관리를 도와주고 있다.
신혜수(국어교사)
강우진(윤지욱), 음악교사 / 독일 유학파 출신 엘리트 음악인. 현실적인 이유로 교사로 취업, 천명고에서 사회생활에 적응중이다.
학부모
이도진(이기훈의 아버지, 송하로펌 대표)
유양기(유범진 아버지, 차기 대권 주자)
우은혜(한태라 어머니, 입시학원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