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웜프 씽 / 등장인물 소개
에비 아케인(크리스털 리드) / 질병관리본부 소속 박사. 과학자 알렉 홀랜드와 원소 생물인 스웜프 씽이 살고 있는 공포스러운 초 자연적 세계로 뛰어들게 된다.
알렉 홀랜드 (앤디 빈) / 생물학자. 마을에 발생한 질병과 자신이 진행해 온 늪 지대 연구가 연관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는 그를 어둠의 세력과의 갈등으로 이끌었다.
스웜프 씽 (데릭 마이어스) / 거대한 몸집에 식물의 묘한 힘을 가진 늪에서 탄생한 원소 괴물.
마리아 선더랜드 (버지니아 매드슨) / 지역 거물인 에이버리 선더랜드와 결혼하지만 늪지대에 대한 남편의 집착으로 관계가 소원해졌다.
리즈 트레마인(마리아 스텐) / 애비의 친한 친구이자 지역 신문 기자. 마을을 위협하는 비밀을 폭로하기 위해 끊임없이 탐사에 뛰어든다
마담 자나두(제릴 프레스콧) /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장님 마법사. 마을을 점점 장악해오는 초 자연적 세력에 연루되며, 악의 세력과 대립하지만 언제나 정의를 지킨다.
루실리아 케이블(제니퍼 빌스) / 지역 보안관. 인생을 걸고 지켜온 마을이 위협에 처하자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두 배로 노력하게 된다.
에이버리 선더랜드(윌 패턴) / 사업가이자 마을의 세력가. 막대한 부를 지역 사회에 환원하지만 그의 자비 속에는 검은 욕망이 숨어있다.
제이슨 우드루 (케빈 듀랜드) / 천재 생물학자. 자신이 대체 불가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어 까칠한 편. 마을에 퍼진 이상한 현상의 원인을 밝히는데 주력한다.
댄 키시디, 블루 데빌 (이안 지어링) / 스턴트 맨 출신의 영화배우. '악령 블루 데빌'을 연기하고 유명세를 탔다. 그러나 8년이 지나 대중에게 잊혀져 과거를 그리워한다.